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2-11-28 11:13 (월)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2.11.24 11:32

유라시아 횡단 운송 조정 위원회 회의 모스크바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정 협의회 작업 연관 결과와 조직의 현재 및 향후 계획 논의

Trans-Eurasian Transportation을 위한 Coordinating Council의 회의가 모스크바에서 열렸습니다. 사진/ IA 프리마미디어
Trans-Eurasian Transportation을 위한 Coordinating Council의 회의가 모스크바에서 열렸습니다. 사진/ IA 프리마미디어

유럽, 아시아 및 러시아 CIS 국가의 철도, 해상 운송업체, 운영자 및 포워더, 항만 및 하역 회사, 정부 기관, 행정 및 지자체, 통신 및 마케팅 회사를 포함한 23개국 96개 회원을 통합하는 국제 운송 협회 회원, 보안 서비스와 미디어는 조정 협의회 작업의 연간 결과뿐만 아니라 조직의 현재 및 향후 계획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본회의 참가자들은 철도 및 복합 운송, 항만 기반 시설 개발, 컨테이너 운송 등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조치를 고려했다고 IA PrimaMedia가 24일 보도했다.

회의 개회식에서 CCTT 회장 겸 러시아 철도 OJSC 총책임자 Oleg Belozyorov는 UMMC OJSC 항만 및 철도 프로젝트 책임자 Irina Olkhovskaya에게 효율성 개선을 위한 유라시아 교통 우수상을 수여했다.

전문가 대화 중에 Irina Olkhovskaya는 동쪽 방향으로 하역하는 데 도움이 될 물류 체인 개발에 대해 말했다.

컨테이너 물류는 항구의 전문화, 심각한 인프라 및 엔지니어링 지원, 벌크 및 벌크 화물과 같은 환경 요구 사항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화물 운송을 빠르게 전환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는 분석이다. 

관련 최고 관리자에 따르면 "전통적인 동서 경로 블라디보스토크-상트 페테르부르크는 현재 동부 범위의 운반 능력의 급격한 부족부터 로드 스테드에서 선박의 긴 유휴 시간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문제가 있다"며 "과부하된 항만 시설은 현재 상황에서 운송 인프라에 대한 제한에 직면할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로인해 "수출업자와 수입업자의 이익 균형을 달성하는 방법의 문제가 심각해 질수있어 새로운 대체 운송 경로를 찾는 문제와 직면해 있다"고 지적했다.

"우리는 오늘날 남북 국제 교통 회랑(ITC)의 잠재력이 과소 평가되고 있다는 의견에 동의합니다. 이 잠재력은 매우 큽니다. 화물 흐름, 컨테이너 물류 상환의 주요 지점은 우선 모스크바 운송 허브 인 예 카테 린 부르크 인 상트 페테르부르크입니다. 지금도 하역을 기다리는 선박의 체선료는 13~14일 이상(컨테이너뿐만 아니라 원칙적으로 모든 화물에 적용됨) 경제와 철도에 큰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 경로와 새로운 경로를 비교하면 심해의 잠재력과 반다르 압바스(Bandar Abbas)의 이란 항구를 사용하면 물류를 최적화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라고 Irina Olkhovskaya는 말했다.

Irina Vladimirovna는 중국에서 상트 페테르부르크까지의 경로를 따라 화물을 이동하는 데 49~59일이 걸린다고 덧붙였다. (전통적인 "러시아 횡단" 경로에서는 40~45일이 소요됨). 

저작권자 © 프리마미디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