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2-11-28 11:13 (월)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2.06.14 12:42
  • 수정 2022.06.14 12:47

러 "극동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 시상식"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라디보스토크서 처음으로 전 러시아 규모 행사 열려 "눈길"

ㅜ터 "극동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상 수상자가 상을 받았습니다. 사진: IA 프리마미디어
ㅜ터 "극동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상 수상자가 상을 받았습니다. 사진: IA 프리마미디어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올해 처음으로 '2022년 러시아 극동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 시상식'(16세 이상)이 열려 눈길을 끌었다. 

14일 프리마미디어 통신에 따르면, 최근(지난 주말) 극동 연방 지구의 여러 지역에서 온 참가자들이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레드 카펫 위을 걷고 탐나는 리본을 받는 '러시아 극동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 시상식'이 열렸다고 보도했다.

이 시상식은 6 년 이상 연속으로 공정한 여성의 밝고 성공적인 사례가 있는 여성 대표자들을 대상으로 한자리에 모았다. 

이 행사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는 처음으로열렸으며, 참가자와 관객으로부터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평가를 받았다.

 

"인정을 받고,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로를 알아가고, 놀라운 감정을 많이 느끼고, 저녁의 여왕이 된 기분을 느낍니다. 각 여성에게는 자신의 목표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각자의 소중한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수상자 중 한명인 Natalya Beklenishcheva가 말했다.

또, 수상자인 밀라 코바( Mila Koba )는 30년 넘게 패션을 디자인 일을 해 왔다. 

그녀는 "여자는 빛나야 한다"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의 이미지 사진은 외국 잡지에도 게재된 적이 있다.

그는 “제 직업은 여성을 아름답게 만듭니다. 나는 내 일이 자랑스럽고 황금빛 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자랑 스럽습니다. 즉, 항상 기분이 좋습니다. 기분이 좋은 이유는 나는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 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수상자인 Lala Demish도 "성공의 열쇠는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이라고 강조했다. 그녀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자신을 개선하는 데 지치지 않는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극동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상 수상자가 상을 받았습니다. 사진: IA 프리마미디어
"극동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상 수상자가 상을 받았습니다. 사진: IA 프리마미디어

그는 “51세의 나는 정말로 자랑스러워 할 것이 있습니다. 저는 33년 동안 결혼 생활을 했으며 세 명의 훌륭한 아들과 손자가 있습니다. 저는 일본에서 가장 큰 개 사육장 중 하나의 설립자이자 Shiba Inu 품종에 대한 책의 단독 저자입니다. 아름답고 성공한 여성들이 주변에 많을 때, 내 자신에게 축적하고 주변 세계에 줄 수 있는 더 많은 에너지를 충전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조각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쇼도 즐겼습니다. 예술가, 애니메이터, 발표자는 그들에게 진정한 휴가를 선사했다.

 

저작권자 © 프리마미디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